The Greatest Guide To 도서상품권현금화

Wiki Article



이 오류코드의 가장 큰 원인은 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사이에 공유된 과거 미납이력과 소액결제 고액사용, 환금성 상품 구매량등의 과거 기록등과 관련성 때문에 내부적으로 정책상 소액결제 이용제한을 두는 경우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액결제/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현금화를 하실때는 꼭 믿을 수 있는 정식 업체와 거래를 하셔야 먹튀/사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거래전에 사업자등록 및 대표 전화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태그: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인앱결제, 정보이용료, 정보이용료현금화수수료, 콘텐츠결제, 콘텐츠이용료

소액결제 정책이 갈수록 강화(엄격화)되면서 휴대폰 요금 미납이 있는 경우는 소액결제를 이용하기가 더욱 힘들어졌습니다. (이런 경우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현금과 신용카드, 보너스 포인트카드가 든 지갑이 필요 없음. 모바일 결제는 실용적이고 도난, 돈 세탁 및 불법 사용을 효과적으로 방지

소액결제로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시거나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어플에서 음식을 배달시켜 먹거나 저희같은 소액결제 업체에 구매한 물건을 파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 소액결제를 하시다가 저런 문구가 뜨는걸 종종 보셨을 겁니다.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일상생활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할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 어플이나 만화/영화 등을 볼수 있는 어플 내에 전시되어 있는 여러가지 상품들을 결제할때 발생하는 비용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입니다.

당장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고 하는건데, 이유도 모르고 소액결제 정책에 막혀서 못한다면 그것보다 더 답답하고 짜증나는 일은 없을 겁니다.

원스토어에서 각종 상품권을 구매해서 업체에게 되팔수도 있고, 게임어플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후 되팔수도 있습니다.

각 에러코드와 원인, 그것에 따른 해결방안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원인들 대부분 모르시는 경우들이 많은데 가끔 소액결제를 진행하다 보면 휴대폰 미납 정보이용료 소액결제 이용이 안되시는 경우는 크게 아래와 같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